대구한의대학교 발전기금

여러분의 따뜻한 사랑과 관심으로 대구한의대학교는 새로운 꿈을 펼쳐갑니다.

기금소식

뉴스레터

IPP사업단 발전기금 전달
등록일
2023-11-28
작성자
대외협력지원팀
조회수
105
URL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1128() 오전 총장실에서 IPP사업단 일동이 발전기금 500만원을 기탁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변창훈 총장, 최진호 대외교류처장, 박종철 대외협력지원팀장이 참석해 발전기금 전달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재범 IPP사업단장은 그동안 사업을 진행하면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고 기업에 추천하여 성과평가에서 최우수 대학(S등급)으로 인정받게 되었다. 사업 운영이 원활하게 진행 될 수 있도록 지원해 준 학교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IPP사업단 일동이 발전기금을 전달하게 되었다 고 기부 동기를 밝혔다.

 

변창훈 총장은 성과평가 최우수 대학(S등급)을 받기 까지 수고가 많았고, 제일 좋은 성과를 내서 발전기금을 내는 건 의미있는 일이다. 이러한 성과들을 많이 홍보하고 재생산 되어 학교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선순환을 이끄는 대한대 가족이 되시길 바란다. 학교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대학 발전을 위해 뜻깊은 기부를 해주어서 고맙게 생각한다. ”고 감사함을 표했다.

 

대구한의대 IPP사업단은 그동안 학생들에게 장기현장실습과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을 통하여 산업 현장에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에는 원하는 인재를 양성해서 채용시키는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운영해 왔다.

 

그 결과 IPP사업단은 학습근로자 목표달성률, 학습근로자 훈련유지률, 우량학습기업 참여율, 일학습병행 연계참여, 실습기업 취업률, 참여기업 및 참여학생의 만족도 등에서 만점을 받으면서 성과평가 최우수 대학(S등급)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발전기금은 장학금(일반장학금, 학과사랑장학금, 학수호천사장학금 등), 기타 특정목적으로 기부를 받아 용도에 맞게 처리하고 있으며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약정을 할 수 있다

발전기금 문의 및 약정방법

- 819-1138(전화)

- fund@dhu.ac.kr(이메일)

- 학교 홈페이지 접속>교내주요사이트> 발전기금(온라인)

TOP